Dailey Tour투어ㆍ식사ㆍ스파

빠른상담신청

이곳을 통해 문자를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클락

홈home > 투어ㆍ식사ㆍ스파 > 클락

 

  • 여행지사진

    푸닝 온천

    (Puning Hot Spring)

    요금
    2인 : 79,900원3인 : 75,200원4인 : 61,100원5인 : 58,750원6인 : 56,400원7인 : 56,400원
    출발지역
    목록

프린트하기

푸닝 온천

(Puning Hot Spring)

 

*투어비용
2인/3,400페소,3인/3,200페소,4인/2,600페소,5인/2,500페소,6인/2,400페소,7인/2,400페소

■투어비용 포함사항 & 불포함사항
- 포함사항 : 차량비, 주유비, 톨비, 기사비용, 입장권, 점심식사, 우마차 체험
- 불포함사항 : 기타 개인경비 및 에티켓 팁

이곳의 소유주는 스페인혼혈인 돈 아르세니오 에스쿠데로이며 필리핀 여자 도나 로사리오와 결혼 했으며 1978년 88세의 나이로 사망하고 미망인 도나 로사리오는 현재 박물관 옆 사택에서 살고 있다.

마닐라 남쪽으로 2시간에서 2시간30분정도 차를 타고 가다보면 식민지 시대 당시에 조성된 코코넛 농장이 있는데 그곳이 바로 빌라에스쿠데로(Villa Escudero)이다. 

3대째 내려오는 북부 최대의 개인의 농장이며 1980년에서 1990년에 완공됬다.
빌라 에스쿠데로는 에스쿠데로 가족들이 직접관리하고 있는 농장이다. 
이곳은 세계 2차대전 당시 필리핀 연방 대통령 마누엘 루이스 케손의 고향인 오로라에 위치하고 있다. 
유물은 모두 300년 이상의 유서깊은 역사를 간직하고 있다. 
이 건물의 모양은 마닐라의 샌 프란시스코 교회를 본보기로 하여 완성된 건물이다

코코넛 농장의 작은 천국! 토..일요일에는 전통 민속공연을 관람 하실수 있답니다. 빌라에스쿠데로 가문의 코코넛 농장과 에스쿠데로 가문이 소유한 박물관을 볼수 있고 카라바우타기, 카라바우가 끄는 마차타기 등의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손님들은 리셉션 홀(Reception Hall)에서 과일주스를 대접받게 된다. 

짧은 휴식을 취한 후 손님들은 개인 박물관의 여러곳을 구경할 수 있다. 
에스쿠데로가문이 여행하면서 모은 골동품들이 전시되어있는 박물관은 다양한 전시품들이 혼재된 세계 최다 규모의 개인 박물관이다. 

이곳에는 동양의 도자기, 의복들, 필리핀의 원시생활과 관련된 도구들의 표본, 동전, 지폐, 전통가구 등등의 흥미롭고 진귀한 세계 각국의 풍물들이 모여있다. 
이곳의 두드러진 박물관을 보고난 후 칼라바우가 끄는 마차를 타고 필리핀 아가씨의 노래를 들으며 가는 약 10여분 동안의 우마차 여행은 남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박물관 구경 후 댐 밑 폭포에서의 현지식의 점심식사는 또 다른 이국의 정취를 느끼게 한다. 
그외에 뗏목타기와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필리핀 현지 관광객들이 대다수였고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이 많다. 아직 한국인에게 덜 알려진 관광지 중 한곳 이다. 

 


 


 


 


 

 

모바일버전